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개그맨 현병수, ‘경북대 방구석 콘서트’ MC 활약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7-17 11:19 KRD7
#현병수 #개그맨 #MC #경북대 #방구석콘서트
NSP통신- (권영찬닷컴)
(권영찬닷컴)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현병수가 경북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주최한 ‘경북대학교 방구석 콘서트’의 진행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17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현병수는 최근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된 ‘경북대 방구석 콘서트’에 MC발탁됐다.

이번 행사는 창업에 깊이 있고 재미있는 강연과 참여자와 소통이 함께 어우러지는 토크콘서트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창업에 관심 있는 경북대 재학생 100여 명과 함께했다.

G03-8236672469

이날 방송 게스트로는 ‘커피 맛을 조금 아는 남자’김현준 총괄대표, 식품유통 플랫폼의 ‘식탁이 있는 삶’김재훈 대표, 에이즈 인식개선과 자활 지원을 위한 국내 1호 사회적 기업 소셜 카페 ‘빅핸즈’의 김지영 대표가 초빙돼 창업자의 생생한 창업 현장 이야기 주제로 참여자들과 함께하는 쌍방향 질의·응답 등으로 이뤄졌다.

경북대 예비창업자들은 창업에 성공한 이들 대표와 유쾌한 개그맨 출신 창업가 현병수의 진행을 통해 직접적인 소통을 하며, 창업시장의 전망 및 창업자금 지원제도 등 평소 갖고 있던 궁금증을 해소키도 했다.

한편 MC 현병수는 이날 ytn사이언스 ‘청년창업런웨이’를 450회 가량 진행해온 경험을 살려 온라인 토크쇼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특히 그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청년창업사관학교 9기 졸업생으로 창업2년차를 맞아 현재 주식회사 크리에이티브이를 운영하며 얻은 창업 노하우도 공유해 호응을 얻어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