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백 D-1’ 박광선, 신곡 ‘댄스 투게더’ 뮤비 컷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07-21 14:01 KRD7
#박광선 #댄스투게더 #뮤비 #메이킹컷
NSP통신-▲박광선 댄스 투게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사진 = 매드소울차일드)
▲박광선 '댄스 투게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사진 = 매드소울차일드)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박광선의 신곡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지난 20일 온라인과 SNS 등에 박광선의 신곡 ‘댄스 투게더(Dance Together)’ 뮤비 현장 촬영 모습을 담은 흑백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광선은 다양한 표정들로 리듬을 즐기며 몸을 흔들고 있어 음원과 뮤비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G03-8236672469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박광선의 신곡 '댄스 투게더'는 70년대에서 80년대 디스코의 몰락과 하우스의 탄생, 그 접점 어딘가의 사다리같은 느낌을 주는 노래로 박광선스럽지만 또 다른 박광선을 느낄 수 있는 끼기에 좋은 곡이다.

울랄라세션에서 나와 솔로 길을 걷고 있는 박광선의 이번 신곡 발표는 지난 1월 16일 공개한 'As Time Goes By'(애즈 타임 고즈 바이) 이후 5개월 만이다.

한편 가수 활동 외 배우로도 활약 중인 박광선은 최근 문소리와 김선영, 장윤주가 자매로 호흡을 맞춘 영화 '세 자매'(감독 이승원)에 캐스팅되기도 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