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쿠쿠홈시스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 수도물 유충 파동에 판매 급증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7-23 10:04 KRD7
#쿠쿠홈시스(284740)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

물 속 오염 및 부유물질·물맛 저해 잔류 염소 제거해 안전하고 깨끗한 수돗물 제공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의 신개념 정수처리 시스템인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Inspure Commercial Solution)’이 수돗물 유충 파동에 눈에 띄는 실적과 함께 판매량 증가가 가파르다.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은 쿠쿠만의 뛰어난 정수 기술로 개발된 ‘솔루션 필터’를 수도에 직결해 사용하는 대용량 전처리 정수 시스템이다.

NSP통신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는 물이 노후한 수도 시설로 인해 수은, 철, 알루미늄, 동과 같은 중금속 및 부유물질로 오염되고, 수돗물 속 잔류 염소로 물맛이 떨어져 수돗물로 조리를 하거나 식재료, 식기류를 세척하기 꺼려졌던 기존의 문제점을 말끔히 해소했다는 자체 평가다.

한편 지난 1월 출시한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은 올해 2분기 판매량이 전 분기 대비 약 1,011%의 압도적인 증가율을 나타냈다.

G03-8236672469

여기에 최근 수돗물 사용에 대한 불안감으로 인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물을 사용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은 물론 커피 전문점 등 사업자들로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향후 판매량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됐다.

특히 쿠쿠는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을 통해 기존 정수기와 같이 음용수 제품 위주의 개발을 넘어 생활 속 모든 물을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워터클린 시스템’으로 정수 사업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인스퓨어의 혁신 기술로 완성된 ‘솔루션 필터’는 미네랄은 유지하면서 수돗물 속 각종 먼지, 모래, 석면 등 입자성 물질과 유해중금속, 소독부산물 등의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냄새 유발물질인 염소와 암모니아를 효과적으로 감소시킨다. 또 필터를 통해 스케일 생성을 억제해 장비의 부식을 막고 수명을 연장하는 기술도 적용됐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