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 문희’ 8월 개봉…나문희·이희준 수사 케미 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27 14:46 KRD7
#오문희 #8월개봉 #나문희 #이희준 #수사케미포스터
NSP통신- (CGV아트하우스)
(CGV아트하우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오! 문희’가 8월 말 개봉을 확정 짓고 웃음과 긴장이 오가는 유쾌한 호흡을 담아낸 수사 케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 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문희’(나문희)와 물불 안가리는 무대뽀 아들 ‘두원’(이희준)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이다.

이번에 공개된 수사 케미 포스터는 가득 쌓여있는 사건 자료와 증거 물품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해맑은 미소를 띠고 있는 문희와 그 곁에서 사건을 해결하고야 말겠다는 의지를 보이는 ‘두원’의 상반된 모습으로 웃음과 궁금증을 자아낸다.

G03-8236672469

뺑소니 사고를 목격했지만 가물가물한 기억으로 속을 태우는 엄니 문희와 하나뿐인 딸을 다치게 한 뺑소니범을 잡겠다는 일념 하에 무작정 뛰어나선 아들 두원. ‘엄니가 목격자고! 내가 조사관이유!’라는 카피는 딸내미 뺑소니 사건을 둘러싸고 직접 범인을 찾아 나선 두 모자(母子)가 함께 풀어나갈 좌충우돌 농촌 수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이번 포스터는 처음 함께 호흡을 맞춘 나문희와 이희준의 특별한 시너지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수상한 그녀’, ‘아이 캔 스피크’ 등 웃음과 감동을 자아내는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아 온 나문희는 한시도 예측할 수 없는 매력의 캐릭터를 특유의 맛깔나고 에너지 넘치는 연기로 소화해내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최근 ‘1987’, ‘남산의 부장들’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여 온 이희준은 성격은 불같아도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로 분해 전작과 180도 다른 새로운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렇듯 한시도 종잡을 수 없는 엄니와 포기를 모르는 아들로 분해 티격태격 호흡의 찐케미를 보여줄 나문희와 이희준은 특별한 모자 콤비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