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상돈 의왕시장, 혁신교육지구 시즌Ⅲ 추진 합의서 체결

NSP통신, 남승진 기자, 2020-08-06 15:17 KRD7
#의왕시 #김상돈 #혁신교육지구 #합의서 #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지명숙 교육장과 함께 체결

NSP통신-5일 의왕교육지원센터에서 김상돈 의왕시장(왼쪽)과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지명숙 교육장이 혁신교육지구 시즌Ⅲ 추진을 위한 합의서 체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왕시)
5일 의왕교육지원센터에서 김상돈 의왕시장(왼쪽)과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지명숙 교육장이 혁신교육지구 시즌Ⅲ 추진을 위한 합의서 체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왕시)

(경기=NSP통신) 남승진 기자 = 김상돈 의왕시장은 5일 오전동에 소재한 의왕교육지원센터에서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지명숙 교육장과 함께 혁신교육지구 시즌Ⅲ 추진을 위한 합의서를 체결했다.

이날 합의서 체결식은 김상돈 의왕시장과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지명숙 교육장을 비롯해 의왕시 및 교육지원청 관계자 6명이 참석해 진행됐다.

합의서에는 지역교육공동체 의견수렴, 시즌Ⅲ 사업계획 수립 및 행·재정 지원에 관한 양 기관의 협력사항이 담겨있다.

NSP통신-김상돈 의왕시장(왼쪽)과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지명숙 교육장이 혁신교육지구 시즌Ⅲ 추진을 위한 합의서를 체결했다. (의왕시)
김상돈 의왕시장(왼쪽)과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지명숙 교육장이 혁신교육지구 시즌Ⅲ 추진을 위한 합의서를 체결했다. (의왕시)

NSP통신 남승진 기자 nampromoti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