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청도교육지원청 Wee센터, ‘학업중단 예방의 날’ 캠페인 실시

NSP통신, 여종구 기자, 2020-08-06 16:47 KRD7
#청도교육지원청 #김금주 교육장 #Wee센터 #학업중단 예방의 날

학생 및 교사 대상...학업중단 위기 학생 및 학교 밖 청소년 효율적인 지원 안내

NSP통신- (청도교육지원청)
(청도교육지원청)

(경북=NSP통신) 여종구 기자 = 청도교육지원청 Wee센터는 6일 관내 금천중, 고등학교 학생 및 교사를 대상으로 학업중단 위기 학생 및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한 효율적인 지원을 위해 ‘학업중단 예방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심리적위기 학생들에게 학업중단예방 안내 홍보책자 배부와 Wee센터 이용방법 및 프로그램을 설명하고 도움이 필요한 학생에게 상담예약 접수를 안내했으며, 청도경찰서 지원으로 학교전담경찰관도 합동으로 진행했다.

또한, 코로나19 장기화로 기숙사 생활을 하지 못해 원거리 통학을 하는 학생들을 위해 아침밥을 제공했다.

G03-8236672469

이번 캠페인에 참가한 한 학생은 “원거리를 통학을 시작하면서 아침밥을 거의 먹지 못해 배가 너무 고팠는데, 이렇게 아침밥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금주 교육장은“학업중단 예방의 날 캠페인을 통해 학업중단 위기 학생들에 대한 관심이 확산되고,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한 다양한 지원을 적극적으로 제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여종구 기자 bestsunsu@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