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팟빵, 팟캐스트 오디오영화 공시생 론칭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8-12 08:58 KRD7
#팟빵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팟빵이 장편 팟캐스트 오디오영화 '공시생'을 론칭했다.

팟빵은 시사, 경제, 예능, 교양, 어학, 도서, 대중문화, 스포츠레저, 종교 등의 다양한 장르가 골고루 성장하면서 팟캐스트 저변이 확대될 수 있도록 한층 힘써 나가고 있다. 이에 발맞춰 팟빵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론칭된 '공시생'은 대한민국 공시문화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과 사랑, 도전을 그린 성장 드라마로 방송 초반부터 청취자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공시생은 사내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려 퇴사 후 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는 지은과 배달대행으로 생계를 유지하며 5년째 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는 우혁 등 4명의 주요 캐릭터들이 스토리를 이끌어 간다.

NSP통신-오디오영화 공시생 포스터 (팟빵 제공)
오디오영화 공시생 포스터 (팟빵 제공)

특히 팟빵 최초의 팟캐스트 영화답게 낭독이 아닌 배우들이 직접 연기를 펼쳐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듯 스토리에 자연스럽게 몰입하게 된다.

G03-8236672469

공시생은 유료 방송 총 22화로 구성됐으며 매주 금요일 1화씩 연재된다.

팟빵의 관계자는 “팟빵은 국내 최대 팟캐스트 플랫폼으로서 지난 8년간 국내 오디오 콘텐츠 질과 다양성 제고를 위해 노력해 왔다"면서 “앞으로도 팟빵은 다양한 분야에서 청취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고퀄리티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