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오플, 사이퍼즈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F/I/X’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8-13 18:51 KRD7
#네오플 #사이퍼즈 #편의성개선 #F/I/X

전적 검색 기능 추가, 랭크 및 매칭 시스템 등 전투시스템 개편 계획 공개

NSP통신- (네오플)
(네오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플(대표 노정환)이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F/I/X’를 대대적으로 실시했다.

먼저 전투시스템(FIELD) 개편 계획을 공개했다. 오는 9월 전적 검색 시 캐릭터의 플레이(킬, 데스) 위치를 알려주는 히트맵을 추가하고, 신규 포지션 특성 추가 및 기존 포지션 특성 재조정을 통해 폭넓은 선택요소를 지원한다. 또 교전의 핵심 요소인 트루퍼시스템을 개편해 보다 새로워진 전략과 전투 양상을 제공한다.

게임시스템(INTERFACE)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실제 공성전과 동일한 플레이 경험을 유도할 수 있도록 튜토리얼을 개편하고, 새로운 상점/로비 인터페이스를 선보인다. 또 기존 캐릭터 및 장비 셋팅, 인벤토리 메뉴를 통합한 캐릭터 관리 시스템을 추가하고, 최근 전적과 플레이 통계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도록 프로필도 개편했다.

G03-8236672469

이외 네오플은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2020 여름 이벤트(EXCITEMENT) 등을 실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