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9-28 14:53 KRD7
#카카오게임즈(293490) #가디언테일즈 #대규모업데이트 #카마존랜드

신규 콘텐츠 ‘카마존 랜드’ 신규 챕터 악몽 난이도 ‘월드 6 여관’ 업데이트

NSP통신-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개발사 콩 스튜디오)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우선 고대 유적 형태의 던전인 신규 콘텐츠 ‘카마존 랜드’를 업데이트했다. 카마존 랜드는 카마존에서 유원지로 운영하는 던전으로, 던전에 도전할 때마다 구성이 달라지는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월드 9을 클리어한 후 카마존 랜드에 입장할 수 있다. 카마존 랜드는 기존의 스태미나가 아닌 카드키를 소모해 플레이 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여기에 신규 유니크 영웅 ‘메카 워리어 오그마’를 업데이트하고, 유니크 영웅 2종인 메카 워리어 오그마 & 마리나의 전용무기 에케작스 & 아르마다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메카 워리어 오그마는 암 속성을 가진 탱커 캐릭터로, 본체를 진동시켜 특정 구역에 압력을 가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다. 또 전용무기인 에케작스 착용 시 적에게 받은 공격의 일부를 돌려주는 능력을 발휘해 막강한 파워를 자랑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 ▲월드 6 악몽 여관 난이도, ▲부유성 미궁 확장, ▲길드레이드 관계자 외 출입금지, ▲신규 아레나 맵, ▲거울 균열 확장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시스템 개선 부분에서는 ▲장비 소환, ▲영웅 소환, ▲장비 추출 기능 추가, ▲신규 이용자 업적 부분, ▲상점 구매 상품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대폭 개선해 보다 개선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조성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8일까지 ‘로드맵 이벤트: 메카 워리어 배틀 베이스’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