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송옥주 국회의원, 전통시장 찾아 상인 위로해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0-09-28 17:08 KRD7
#송옥주 #화성갑 #전통시장 #환경노동위원회 #발안시장

전통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과 주민들의 불편사항 청취

NSP통신-27일 송옥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 자신의 지역구인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전통시장을 찾아 추석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 사태로 침체된 전통시장 상인들을 위로했다. (송옥주 의원실)
27일 송옥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 자신의 지역구인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전통시장을 찾아 추석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 사태로 침체된 전통시장 상인들을 위로했다. (송옥주 의원실)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송옥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화성갑, 환경노동위원회위원장)이 지난 26일과 27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 사태로 침체된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발안시장, 남양시장, 조암시장, 사강시장 등 전통시장을 방문했다.

송옥주 의원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과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청취하고 직접 떡, 과일 등 물건을 구입하며 전통시장 활성화에 앞장섰다.

한편 시장을 찾은 주민들에게 저렴하고 품질 좋은 전통시장 물건을 자주 애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G03-8236672469

송옥주 의원은 “4차 추경 예산안이 지난 22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국회에서 확정된 추경 규모는 7조8000억원이고 소상공인·중소기업 긴급 피해지원 패키지 명목으로 3조9000억 원 배정됐다”며 “힘든 시기에 잘 견뎌주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감사드리며 전통시장 상인들과 소상공인들이 하루빨리 환한 미소를 되찾을 수 있도록 정책 마련과 예산 지원을 위해 더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