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윤수봉 완주군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0-12-22 13:47 KRD7
#완주군의회 #윤수봉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봉사
NSP통신-완주군의회 윤수봉 의원
완주군의회 윤수봉 의원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완주군의회(의장 김재천) 윤수봉 의원이 전국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상은 전국 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전국의 기초의원들을 대상으로 지방의정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윤 의원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코로나19 방역 및 집중호우 피해복구 등 지역사회를 위하여 헌신적으로 봉사한 공을 인정받았다.

윤수봉 의원(삼례·이서)은 2014년 제7대 완주군의회 의원으로 의정활동을 시작해 현재 2선 의원으로 제7대 후반기 운영위원장과 제8대 전반기 부의장을 역임했다.

G03-8236672469

특히 집행부의 사업비 과다 계상과 낭비성ㆍ선심성 예산 집행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대안을 제시해 예산의 공공성과 효율성을 도모하는 한편, 각종 민생현장과 사업장을 방문 점검하고 집행부에 철저한 지도 감독을 주문하는 등 군민의 안녕과 복리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을 활발히 펼쳐왔다.

윤 의원은 “지방의회 의원으로서 군민을 위해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런 큰 상을 받아 기쁘고, 한편으로는 막중한 책임감도 느낀다”면서 “이 상은 그동안 군 발전을 위해 헌신한 동료의원들을 대표해서 받은 것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군민의 뜻을 잘 헤아려 그 뜻에 어긋나지 않도록 더욱 성실하고 생산적인 의정활동에 전념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