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병헌, 코로나19로 어려움 겪고 있는 저소득층 아동 위해 1억 기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12-30 17:04 KRD7
#이병헌 #배우 #초록어린이재단 #1억기부
NSP통신-▲배우 이병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배우 이병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병헌이 연말을 맞아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성금 1억 원을 기부했다.

아동옹호대표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30일 이병헌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영증(코로나19)으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아동을 돕기 위해 성금 1억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병헌은 코로나19 상황이 심각해짐에 따라 주거 환경이 제대로 마련되지 않은 아동들이 학습 격차와 교육 불평등을 겪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온정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G03-8236672469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이병헌의 성금을 저소득층 아동들의 위생적이고 안전한 주거공간 마련과 교육 접근성 향상 및 재능계발지원, 사회, 경제적 자립역량 강화를 위해 쓸 계획이다.

한편 평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꾸준히 전파해 오고 있는 이병헌은 지난해 강원 산불로 근거지를 잃은 아동 가정의 피해 복구를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1억 원을 기부하는 것은 물론, 아동 주거권 보장을 촉구하는 ‘집다운 집으로’ 캠페인에서 영상 내레이션으로 재능기부도 진행한 바 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