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따뜻한 나눔, 선한 영향력”…성유리, 미혼모자 위한 의료비·화장품 기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1-01-07 13:31 KRD7
#성유리 #미혼모자 #의료비지원 #선한영향력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선한 영향력의 배우 성유리가 연초부터 나눔 활동으로 주위를 따뜻하게 했다.

7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성유리는 미혼모자 생활시설인 ‘애란원’에 후원금 3000만 원과 화장품을 기부했다.

이번 후원금은 ‘애란원’에 머물고 있는 미혼모들을 비롯해, 응급, 노숙자, 장애 여성 등 위기 상황에 처한 이들의 의료비 및 신생아들의 예방접종과 치료비 등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또 성유리가 직접 구매해 기부한 화장품들은 미혼모를 돕고 있는 여러 지역의 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NSP통신-▲배우 성유리 (더블에이엔터테인먼트)
▲배우 성유리 (더블에이엔터테인먼트)

성유리의 이번 행보는 미혼모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깊이 고민하고, 여러 사람들과 논의한 끝에 이뤄졌다는 점에서 그 의미를 더해주고 있다.

G03-8236672469

한편 성유리는 10여 년간 사각지대에 놓인 독거노인들을 비롯해 해외 아동들을 위한 보건의료 지원, 그리고 국내 저소득층 청소년들을 돕기 위한 자선 행사 ‘하늘빛 프로젝트’ 등 다방면에서 선행을 베풀어 기부 문화를 선도해왔다.

여기에 저소득층 아동부터 희귀.난치성 질환 아동, 다음세대 청소년, 발달장애 청년 등 여러 계층에 두루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사랑도 나누는 중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