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세븐에듀, 겨울방학…예비고 수학 열공단 모집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1-08 16:49 KRD7
#세븐에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가 겨울방학을 맞이한 예비고1·2·3을 위해 ‘수학 열공단’을 모집한다.

겨울방학은 고등학생에게 매우 중요한 시기다. 겨울방학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고등학교의 내신 성적이 결정되기 때문이다. 새 학년을 대비하기 위해 집중적으로 공부해야 하는 시기이지만 많은 학생은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방향성조차 잡지 못한다.

수학 열공단을 기획하게 된 배경에 대해서 차길영 강사는 “수학을 잘하고 싶은데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학생들이 많다"며"이러한 학생들의 수학 공부에 도움이 되고자 학생들을 위한 ‘수학 열공단’을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NSP통신-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특히 겨울방학 동안에 자신의 취약점을 파악한 다음에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체계적인 학습 계획과 학습 방법이 필요하다. 이에 수학 열공단에서는 수학 연구원들이 직접 학생에게 맞는 학습 계획을 세워 실천 가능하도록 하는 것은 물론 지속적인 피드백으로 효과적인 수학 학습을 도울 예정이다.

G03-8236672469

‘수학 열공단’의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유튜브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학인강 사이트 세븐에듀에서 예비고1·고2·고3을 위한 겨울방학 대특강을 오픈했다. 겨울방학 대특강 강좌 신청 시에 선착순 3000명에게 스터디 플래너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