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 2월 10일 개봉…김향기·류현경·염혜란 출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1-12 12:34 KRD7
#아이 #2월10일개봉 #김향기 #류현경 #염혜란
NSP통신-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충무로 대표 배우 김향기, 류현경, 염혜란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영화 ‘아이’가 2월 10일 개봉을 확정했다.

‘아이’는 아동학과 졸업반의 보호 종료 청년 아영(김향기)이 생후 6개월 아이를 홀로 키우는 영채(류현경)의 베이비시터가 되면서 시작되는 따뜻한 위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아이’의 스틸은 영화가 선사하는 따스한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것은 물론 김향기-류현경 두 배우가 선보일 연기 호흡과 시너지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특히 두 배우의 엇갈린 시선을 통해 어떤 관계와 이야기가 펼쳐질지 영화의 궁금을 더한다.

G03-8236672469

영화 ‘아이’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조합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신과 함께’ 시리즈, ‘증인’, ‘우아한 거짓말’ 등을 통해 러블리한 매력과 섬세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향기가 보호 종료 청년으로 아동학과 졸업을 앞둔 대학생 아영 역을 맡아 성숙한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또 강렬한 개성의 실력파 배우 류현경이 6개월 된 아들을 홀로 키우는 미혼모 ‘영채’역을 맡아 열연을 기대케 한다.

영화 ‘기도하는 남자’, 드라마 ‘남편한테 김희선이 생겼어요’ 등의 다채로운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류현경은 ‘아이’를 통해 베이비시터 아영(김향기)을 만나 고단한 삶 속 위로를 필요로 하는 영채의 모습으로 깊은 공감을 전할 것이다.

최근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을 통해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배우 염혜란 또한 ‘아이’를 통해 활약을 더한다. 영화 ‘아이 캔 스피크’, ‘증인’,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등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염혜란은 ‘영채’의 곁에서 든든한 힘이 되어 주는 동료 ‘미자’ 역으로 극을 더욱 풍성하게 빛낼 것이다.

영화 ‘아이’는 ‘동구 밖’, ‘기형아’ 등 단편영화를 통해 현실을 그린 듯한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아 온 김현탁 감독이 직접 각본을 쓰고 연출을 맡았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