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승리호’ 메인포스터 공개…2월 5일 넷플릭스 통해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1-14 13:57 KRD7
#승리호 #메인포스터 #넷플릭스
NSP통신- (넷플릭스)
(넷플릭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공개되는 한국 최초 우주 SF 블록버스터 ‘승리호’가 승리호 선원들의 화려한 활약을 기대케 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승리호’는 2092년, 우주쓰레기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이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 후 위험한 거래에 뛰어드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매력도, 박력도 넘치는 승리호 선원들의 위세당당한 모습을 담고 있다. 한국 영화 최초 우주 SF 장르에 도전한 ‘승리호’는 세계 최고 수준에 이른 우리 영화의 상상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인 캐릭터를 우주로 쏘아 올린다.

G03-8236672469

승리호의 선원들인 태호, 장선장, 타이거 박, 업동이는 황폐해진 지구를 떠나 우주 쓰레기 청소로 간신히 생활을 유지하는 인물들이다. 우주를 누비지만 돈 걱정에 매일 골치 아픈 이들에게 때마침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가 굴러들어온다.

도로시를 찾기 위해 온 우주는 혈안이 되어 있고, 승리호의 선원들은 도로시와 거액의 돈을 맞바꾸기 위한 위험한 거래에 발을 내딛게 된다.

포스터를 통해 공개된 승리호 선원들의 차림새는 할리우드에서 우주를 누벼온 슈퍼 히어로들과 달리 어딘가 친근한 모습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우주 쓰레기를 수거하며 생활비 걱정을 하는 생계형 캐릭터들다운 외모로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설정을 더한 조성희 감독의 디테일이 눈에 띄는 부분이다. 포스터에 등장한 승리호 또한 매끈하고 날렵한 할리우드 영화의 우주선과 달리 투박하고 박력 있는 생계형 비행을 선보일 승리호의 매력을 짐작하게 한다.

‘승리호’는 2월 5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