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맥스클리닉, 골드 콜라겐 퍼팩트 리커버리 크림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1-22 10:28 KRD7
#맥스클리닉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골드 실 성분이 탄탄한 동안 피부를 완성하는 ‘골드 콜라겐 퍼펙트 리커버리 크림’을 출시했다. 금을 이용한 피부 관리 방법인 ‘골드 테라피’는 역사 속 미인들이 꾸준히 사용했던 미용 비법으로,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신제품은 8가지 피부 고민에 집중해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7종펩타이드를 포함한 골드 실이 견고하고 탄탄한 피부를 완성시킨다. 또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피부에 겉도는 기존의 금박 제품과 달리 단점을 보완한 골드 실은 빠르게 녹아 피부 속 깊이 유효 성분을 전달한다.

NSP통신-골드콜라겐퍼펙트 리커버리크림 (맥스클리닉 제공)
골드콜라겐퍼펙트 리커버리크림 (맥스클리닉 제공)

특히 탄력 개선이 인증된 특허 성분 콜라제니어와 프랑스산 피쉬콜라겐, 8종 히알루론, 17종 아미노산이 탄력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피부를 보다 생기 있게 가꿔준다. 향취는 튜베로즈와 샌달우드가 조화를 이뤄 고급스럽고 우아한 향을 구현해 냈으며 알러젠 프리향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골드 콜라겐 퍼펙트 리커버리 크림은 다양한 피부 변화를 케어하는 프리미엄 영양크림”이라며 “시간이 지날수록 칙칙해지고 탄력을 잃는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생기 케어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디자인이 선물용으로도 부족함이 없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