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희재, 신곡 ‘따라따라와’ 발매 기념 영상 깜짝 공개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1-04-08 15:49 KRD7
#김희재 #따라따라와 #발매기념영상
NSP통신- (김희재 공식 SNS)
(김희재 공식 SNS)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가수 김희재가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따라따라와(Prod. by 영탁)' 발매 기념 영상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희재는 오는 14일 첫 번째 싱글 앨범 '따라따라와' 발매를 앞두고 공개한 영상에서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 파이팅!”이라는 짧은 인삿말을 전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김희재가 '따라따라와'의 일부로 추정되는 한 소절을 간결하게 부르고 있어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G03-8236672469

신곡 '따라따라와'는 김희재의 첫 번째 싱글이자 정식 데뷔곡으로 영탁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영탁은 또 최근 김희재의 프로젝트 그룹 희남매의 '눈치제로'를 프로듀싱한 바 있어 두 사람은 신곡 '따라따라와'에서 또 한 번의 찰떡 호흡을 기대케 만든다.

김희재는 그동안 TV조선 '뽕숭아학당'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등 음악예능에서 활약하는 동시에 드라마 OST 참여 및 프로젝트 음원 발매 등으로 꾸준한 음악적 행보를 잇고 있다.

한편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댄스 실력과 독보적인 끼를 고루 겸비한 김희재의 새 디지털 싱글 '따라따라와'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