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병석 국회의장·주호영 국민의힘 대표 권한대행, 국회 천막 농성 최승재 격려 방문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04-23 14:22 KRD2
#박병석 #국회의장 #주호영 #최승재 #국회
NSP통신-박병석 국회의장(우측)이 주호영 국민의힘 대표 권한대행(좌측 앞쪽)이 지켜보는 가운데 최승재 의원(가운데)을 격려 방문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박병석 국회의장(우측)이 주호영 국민의힘 대표 권한대행(좌측 앞쪽)이 지켜보는 가운데 최승재 의원(가운데)을 격려 방문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박병석 국회의장과 주호영 국민의힘 대표 권한대행이 지난 12일부터 소상공인들의 피해 보상을 촉구하며 국회 본청 앞에서 천막 농성 중인 최승재 국민의힘 국회의원을 격려 방문했다.

이 자리에서 박 의장은 최 의원의 건강을 몹시 염려하며 안타까운 음색으로 “농성은 언제까지 할 것인가”라고 물었고 최 의원은 관심에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즉답을 회피하며 미소로써 화답했다.

또 주호영 국민의힘 대표 권한대행은 최 의원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며 최 의원을 격려했고 최 의원은 국회의 두 거물 정치인들의 관심에 연신 고마워하며 정중히 의전에 최선을 다했다.

NSP통신-주호영 국민의힘 대표 권한대행(좌)이 최승재 국회의원(우)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강은태 기자)
주호영 국민의힘 대표 권한대행(좌)이 최승재 국회의원(우)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강은태 기자)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