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F 알레그리,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4-23 14:51 KRD7
#LF(093050) #알레그리 #브랜드홈페이지 #알레그리코리아닷컴
NSP통신- (LF)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가 공식 홈페이지 알레그리코리아닷컴을 오픈했다.

알레그리가 새롭게 선보인 공식 홈페이지 알레그리코리아닷컴은 웹사이트 전반에서 ‘Necessity·Innovation·Simplicity(필요성, 혁신, 단순성)’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냈으며 특히 메인 페이지의 영상 콘텐츠를 통해 이를 보다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이와 함께 점퍼, 자켓, 코트, 슬랙스 등 탁월한 편의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알레그리 제품들을 보다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G03-8236672469

한편 알레그리는 홈페이지 론칭 기념 캠페인 ‘런오버더시티(Run Over the City)’를 통해 우수한 통기성 및 구김 방지 기능을 자랑하는 ‘에어닷(Airdot)’ 시리즈와 도시 환경을 재해석하며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파쿠르(Parkour)의 만남을 담아냈다.

도심을 가로지르는 시티 트래블러(City Traveler)의 모습을 통해 다양한 상황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하는 에어닷 시리즈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영상으로 표현했다. 공식 캠페인 영상은 알레그리코리아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알레그리코리아닷컴에서는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