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세븐나이츠2 첫번째 결말 공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4-23 15:20 KRD7
#넷마블(251270) #세븐나이츠2 #대규모업데이트 #넷마블넥서스

신규 영웅 파괴의 군주 에반, 네스트라의 화신 세인 추가…신규 8인 레이드 등장

NSP통신- (넷마블)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시나리오의 첫번째 결말을 공개하고, 신규 영웅 2종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세븐나이츠2는 렌과 루디의 이야기가 마무리되는 종장 결전을 추가하고, 시나리오 확장에 따라 새로운 보스 몬스터와 8인 레이드, 영웅 파괴의 군주 에반과 네스트라의 화신 세인을 선보였다.

전설+영웅으로 등장하는 에반은 세븐나이츠 세계관의 주요 인물로, 세븐나이츠2에서는 루디에 의해 연인 카린을 잃고 복수심에 불타는 인물로 돌아왔다. 파괴의 군주 에반은 상대방의 이로운 효과 해제,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스킬과 적을 기절시키고 돌진해 공격하는 스킬을 갖고 있다.

G03-8236672469

전설 등급 네스트라의 화신 세인은 파괴의 힘을 흡수한 압도적인 비주얼로 등장한다. 이 영웅은 적에게 순간이동하고, 이로운 효과 해제, 실명 효과 등을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행동 불가 상태일 때 자신의 해로운 효과를 해제하고 보호막 효과를 만들 수 있다.

신규 8인 레이드는 카타스트로프에게서 피네를 지켜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카타스트로프를 직접 공격할 수 없고 정화의 힘을 갖고 있는 피네를 회복시켜 물리쳐야 한다. 피네가 사망하거나, 레이드에 참가한 이가 모두 사망하면 실패한다.

이외 넷마블은 영웅 초월 레벨을 50에서 56레벨로 확장하고, 각종 편의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약속의 4월인만큼 콘텐츠뿐만 아니라 이벤트도 풍성하고 파격적인 내용으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신선한 재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