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양대 제73대 총학생회 ‘외침’, 중간고사 맞아 재학생 격려 이벤트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1-04-23 18:00 KRD7
#안양대학교 #총학생회 #외침 #중간고사 #재학생격려이벤트

학생식당 쿠폰전달로 응원 진행

NSP통신-안양대학교 총학생회 격려 이벤트 부스 단체 모습. (안양대학교)
안양대학교 총학생회 격려 이벤트 부스 단체 모습. (안양대학교)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안양대(총장 박노준) 제73대 총학생회 ‘외침’이 중간고사를 맞아 재학생들을 격려하는 ‘학생식당 쿠폰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2일 동안 치러진 응원 행사는 총 200인분의 학생식당 쿠폰을 학생들에게 제공했다.

안양대 총학생회는 시험 기간 때마다 프랜차이즈점 음식 전달이나 푸드트럭 등을 마련해 격려 이벤트를 진행해왔었다.

NSP통신-안양대학교 총학생회 쿠폰 전달 모습. (안양대학교)
안양대학교 총학생회 쿠폰 전달 모습. (안양대학교)

유준호 총학생회장은 “코로나19로 학생들이 갈수록 더 지쳐가는 모습을 봤다”면서 “우리 학우들이 식사를 거르지 않고 힘을 내 더 열심히 공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G03-8236672469

실제 쿠폰을 받은 재학생들은 “비대면 수업이어서 학식을 먹어볼 기회가 적었고 시험 기간이라 밥을 잘 챙겨 먹지 못했는데 정말 힘이 나는 행사인 것 같다”며 소감을 말했다.

안양대 총학생회는 학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제휴사업과 이벤트 그리고 온라인 수업 개선 방안 활동 등을 진행해오면서 재학생들의 교육 여건 향상과 캠퍼스 내외 학생 복지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