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트와이스,글로벌 시청자에 눈도장 ‘쾅‘..美 유명 토크쇼 출연 화려한 무대 선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1-04-28 13:29 KRD7
#트와이스 #토크쇼 #켈리클락슨쇼 #CRY FOR ME #퍼포먼스무대

5월 12일 日 새 싱글 'Kura Kura' 발매 후 6월 국내 컴백 예정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 그룹 트와이스(TWICE)가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트와이스는 27일 오후 2시(미국 서부 시간 기준) 방송된 미국 유명 TV 프로그램인 NBC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첫 출연해 'CRY FOR ME'(크라이 포 미)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여 월드와이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켈리 클락슨 쇼'는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인 켈리 클락슨이 진행하는 인기 토크쇼로 로 닉 조나스, 두아 리파, 존 레전드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했다.

G03-8236672469

이날 방송에서 트와이스는 'CRY FOR ME' 퍼포먼스를 통해 매혹적인 아름다움은 물론 완벽한 춤선을 뽐내며 'K팝 대표 걸그룹'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켈리 클락슨은"트와이스는 2015년 데뷔한 이래 연속 히트를 기록했고 전 세계 사람들은 이들의 안무에 열광한다"라며"올여름 선보일 새로운 음악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켈리 클락슨 쇼'를 통해 전파를 탄 트와이스의 'CRY FOR ME'는 지난해 12월 6일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20 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최초 공개된 뒤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며 같은 달 18일 정식 발매됐다.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과 인기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작사를 맡아 양극단의 감정이 공존하는 순간을 노랫말로 담았다.

포브스는 'CRY FOR ME'에 대해"전설적인 프로듀서 박진영과 유명 록 밴드 원리퍼블릭 멤버 라이언 테더 등 세계적인 작가진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숱한 1위를 거머쥔 트와이스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고 견고한 글로벌 영향력을 키우고 있다"라고 밝혀 이목을 끌기도 했다.

이 곡은 브라질, 인도네시아, 태국 등 해외 20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는 물론, 1월 2일 자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정상에도 오른 바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5월 12일 일본 새 싱글 'Kura Kura'(쿠라 쿠라)를 발표한 뒤 6월에는 국내에서 새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할 예정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