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정문알로에, 양지은 모델 발탁 기념 효 페스티벌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5-06 09:19 KRD7
#김정문알로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 모델 발탁을 기념해 ‘효(孝)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정문알로에 효 페스티벌 이벤트이번 이벤트는 ‘효녀 가수’ 이미지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양지은과 함께 ‘효(孝)’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26일까지 김정문알로에 공식 큐어몰에서 진행되며, 부모님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사연을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김정문알로에는 자사 농장 및 공장이 제주에 위치해 있고, 최근 뷰티 모델로 발탁한 양지은이 제주 출신이라는 공통점에 착안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사연을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들에게는 1등 제주댁 여행세트(1명), 2등 양지은 선케어 세트(10명), 3등 양지은 선케어(큐어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 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2등 및 3등 당첨자에게는 양지은 친필 사인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NSP통신-효 페스티벌 (김정문알로에 제공)
효 페스티벌 (김정문알로에 제공)

양지은의 애칭을 딴 ‘제주댁 여행세트’는 제주도 4인 항공권 및 숙박권(김정문알로에 사택 1박), 김정문알로에 제주 농장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약 1만평 규모의 제주 농장은 전세계 450여 종의 알로에를 보유한 세계 최대의 알로에 식물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유효성분이 풍부한 3년생 생(生)알로에를 수확해 제품의 주원료로 활용하고 있다.

G03-8236672469

사연은 1인 1회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31일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되새길 수 있도록 ‘효녀 가수’ 양지은과 함께하는 ‘효(孝)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제주 여행권, 선케어 제품, 양지은 친필 사인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돼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