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바람의나라: 연 결혼시스템 도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6-18 11:08 KRD7
#넥슨 #바람의나라연 #결혼시스템 #슈퍼캣
NSP통신- (넥슨)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공동개발 슈퍼캣)에 결혼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간편한 방식의 일반 혼례와 정식 절차를 밟아 시간이 약간 소요되는 전통 혼례 두 가지 방식으로 원하는 상대와 결혼을 할 수 있다.

상점에서 금전, 붉은 보석 등 재화를 활용해 구매할 수 있는 결혼반지 아이템을 사용하면 상대를 특정해 청혼을 할 수 있고, 청혼을 수락하면 결혼반지 아이템이 전용 슬롯에 자동으로 장착되며 약혼 상태로 변경된다.

G03-8236672469

서로 약혼한 두 캐릭터는 고구려 또는 부여 지역의 예식장에서 혼례를 진행할 수 있고, 혼례를 마친 캐릭터는 상대에게 바로 이동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원하는 다른 서버로 캐릭터를 이전할 수 있는 서버 이전 시스템을 추가했다. 6월 24일까지 서버 이전권을 구매하면 이전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결혼 관련 임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식장 혼례 도우미 NPC에게 대화를 걸어 임무를 시작할 수 있으며, 체력/마력 5% 증가(20분) 효과를 지닌 잔치떡 아이템과 외형 장비 화관을 획득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