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상하농원, 여름 맞이 신제품 3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6-21 10:15 KRD7
#상하농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상하농원이 한 여름 무더위를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건강한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외식 활동을 줄이고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홈쿡족’이 늘면서 간편한 조리가 가능한 제품이 인기다. 이에 상하농원은 햄공방에서 직접 수제로 만들고, 단백질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닭가슴살 프랑크’와 청정지역 고창에서 유기농으로 겨우내 정성껏 재배한 ‘새싹귀리 분말’, 그리고 고창산 유기농 찹쌀을 듬뿍 넣고 푹 끓인 건강 보양식 ‘상하농원 삼계탕’을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 나기를 바라며 준비했다.

NSP통신-여름 맞이 신제품 3종 (상하농원 제공)
여름 맞이 신제품 3종 (상하농원 제공)

‘닭가슴살 프랑크’는 건강한 식단을 위해 무항생제 닭가슴살 만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합성첨가물을 제외한 좋은 원료를 담았다. 또한, 닭가슴살을 거칠게 갈아 풍부한 식감과 진한 육즙이 일품이다.

‘새싹귀리 분말’은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지정된 청정자연 고창에서 겨울동안 정성껏 키워 유기농으로 재배한 새싹귀리 분말이다. 발아하면서 많은 영양소의 함량이 증가한 새싹 귀리 분말은 특히 면역력 향상에 좋은 베타클루칸 함량이 높아 더위로 인해 떨어진 기력을 회복하기에 제격이다.

G03-8236672469

‘상하농원 삼계탕’은 건강하게 자란 100% 무항생제 국내산 닭을 사용해 푹 끓여내,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금산지역 인삼을 1뿌리 통째로 넣었을 뿐만 아니라 고창에서 자란 유기농 찹쌀을 듬뿍 넣고 끓여 소화가 잘되고 더 진한 국물맛을 느낄 수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자연의 건강함을 그대로 담은 다양한 식품을 직접 조리하는 번거로움을 줄이는 동시에, 고객들이 미식의 즐거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