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팩토리얼게임즈 슈퍼스트링 웹툰 ‘호러전파상’ 신규 요원 3종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7-23 10:27 KRD7
#팩토리얼게임즈 #슈퍼스트링 #웹툰호러전파상 #이벤트섬멸전
NSP통신- (팩토리얼게임즈)
(팩토리얼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가 웹툰 제작사 와이랩(대표 심준경)과 공동 개발한 모바일게임 슈퍼스트링 with NAVER WEBTOON(이하 슈퍼스트링)의 신규 요원 3종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요원은 웹툰 ‘호러전파상’의 주요 등장 인물인 ▲야크(SS) ▲디아나(S) ▲익호(S)다.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고유 스킬을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체험해볼 수 있다.

‘호러전파상’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전파상 주인 야크가 전파사에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물건을 주고 주의사항을 어기는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호러 장르의 웹툰이다.

G03-8236672469

PVE 콘텐츠 이벤트 섬멸전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보유한 요원을 적재적소에 배치해 적을 섬멸하는 등의 전략적인 전투로 새로운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적 섬멸 성공시 전투기록, 장비 소환 이용권, 무기코어 보급상자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8월 2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6시 크레딧, 요원 소환 이용권, 장비 소환 이용권 등 특별한 보상을 지급한다.

슈퍼스트링은 웹툰 유니버스 슈퍼스트링 세계관 내 100여 종의 캐릭터와 몬스터가 등장하는 수집형 전략 RPG다. 이용자는 다수의 팀을 운용하면서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와 캐릭터 성장 재미를 느낄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