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연애 빠진 로맨스’ 11월 개봉…전종서·손석구의 솔직하고 특별한 로맨스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0-20 13:12 KRD7
#연애빠진로맨스 #11월개봉 #전종서 #손석구
NSP통신- (CJ ENM)
(CJ ENM)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11월 개봉을 확정 짓고, 다채로운 매력과 케미스트리를 담아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이유·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이번 티저포스터는 벤치에 나란히 함께 앉아 있는 전종서와 손석구의 매력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음만은 연애에서 은퇴한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호구 잡히기 일쑤인 우리(손석구).

G03-8236672469

알 듯 말 듯한 이들의 미묘한 표정은 ‘연애 빠진 로맨스’를 통해 첫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전종서와 손석구의 신선한 로맨스 케미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자영과 우리의 속마음을 채팅창에 가감 없이 담아낸 이번 포스터는 “여기 안 외로운 사람 있어?”, “우리 사이 애매하다 애매해”라는 카피가 더해져 이들이 그려낼 솔직하고 거침없는 특별한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강렬한 캐릭터들을 선보였던 전종서와 손석구의 색다른 연기 변신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연애 빠진 로맨스’를 통해 처음으로 로맨스 장르에 도전하는 전종서는 자신의 감정과 욕망에 솔직한 자영을 통해 한층 친근한 매력과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매 작품 남다른 존재감으로 극에 입체감을 더했던 손석구는 일과 연애 등 내 뜻대로 풀리지 않는 우리를 통해 모두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종서와 손석구의 특별한 호흡이 담긴 티저포스터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자극하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올겨울 가장 솔직하고 특별한 로맨스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