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귀멸의 칼날: 주합회의·나비저택 편’ 12월 1일 개봉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0-25 16:54 KRD7
#귀멸의칼날주합회의나비저택편 #12월1일개봉 #극장판마지막시리즈
NSP통신- (BoXoo 엔터테인먼트)
(BoXoo 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귀멸의 칼날’의 스페셜 극장판 중 마지막 시리즈 ‘귀멸의 칼날: 주합회의·나비저택 편’이 오는 12월 1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와 메인예고편을 공개했다.

‘귀멸의 칼날: 주합회의·나비저택 편’은 혈귀 네즈코와 동행한 죄로 재판을 받은 탄지로가 기능 회복 훈련을 위해 나비 저택에 머물며, 더욱 강인하게 거듭난 귀살대 3인방이 펼치는 숙명의 대결을 그린 영화다.

‘귀멸의 칼날: 주합회의·나비저택 편’은 2016년 일본 주간 소년 점프 연재를 시작으로 전 세계 누적 발행 부수 1억5000만부를 돌파, 메가히트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한 만화 ‘귀멸의 칼날’을 원작으로 한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TV판 시즌 1의 스페셜 극장판 중 마지막 시리즈다.

G03-8236672469

특히 이번 작품은 귀살대 중 최고 계급인 ‘주’ 9명 캐릭터의 새로운 등장으로 예측불허의 스토리를 담아낸 가운데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까지 세 편에 걸친 대장정에 마침표를 찍으며 시리즈가 거듭될수록 성장하는 주인공 ‘탄지로’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스페셜 극장판 시리즈의 최종장으로 새로운 흥행 역사를 예고한다.

이번에 공개된 ‘귀멸의 칼날: 주합회의·나비저택 편’의 메인포스터는 혈귀와 숙명의 대결을 펼칠 귀살대 중 최고의 계급이자 주축인 9명의 ‘주’들의 총집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코쵸우 시노부와 토키토 무이치로를 중심으로, 렌고쿠 쿄쥬로, 토미오카 기유, 히메지마 교메이, 우즈이 텐겐, 칸로지 미츠리, 이구로 오바나이, 시나즈가와 사네미 각기 다른 매력을 뿜어내는 9명의 지주들은 이들이 선보일 다채로운 능력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는 한편 ‘주 집합-’이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완전체가 된 귀살대의 활약을 예고, 영화의 비장한 분위기를 끌어 올린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