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연애 빠진 로맨스’ 11월 24일 개봉…전종서·손석구 캐릭터 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0-29 18:29 KRD7
#연애빠진로맨스 #11월24일개봉 #전종서 #손석구 #캐릭터포스터
NSP통신- (CJ ENM)
(CJ ENM)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11월 24일 개봉을 확정 짓고, 캐릭터들의 거침없는 매력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먼저 커다란 느낌표와 함께 결심에 찬 듯한 자영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뚜렷한 소신으로 자신의 감정과 욕망에 무한 직진하는 자영의 발칙한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특히 자영의 새침한 표정 속 ‘연애질만 안하면 돼!’라는 카피는 안 할 땐 외롭고 할 땐 괴로운 연애의 이면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내 마음 같지 않은 연애를 경험해본 모두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G03-8236672469

반면 물음표 가득한 배경 속 알쏭달쏭한 표정을 짓고 있는 우리의 포스터는 기존의 도회적인 이미지를 벗어던진 손석구의 너드미 넘치는 우리 캐릭터로의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우리의 속마음을 보여주는 듯한 ‘이게 연애가 아니면 뭐지?’라는 카피는 연애인 듯 아닌 듯 미묘한 이들의 관계에 흥미를 더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