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팻맨’ 12월 국내 개봉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1-05 13:36 KRD7
#팻맨 #12월국내개봉 #액션코미디
NSP통신- (이놀미디어)
(이놀미디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팻맨’(가제)이 12월 국내 개봉 소식을 알렸다. ‘팻맨’은 부자 소년 빌리가 원치 않은 산타의 선물에 실망해 킬러를 고용하여 복수를 계획한다는 독특한 설정의 액션 코미디 영화다.

특히 할리우드의 배우뿐만 아니라 명감독으로서 다양하게 활동하는 배우 멜 깁슨이 산타 크리스 역할을 맡았다. 멜 깁슨은 영화 ‘매드 맥스’와 ‘리쎌 웨폰’ 시리즈에 출연하면서 할리우드 대표 액션 배우로 자리매김했으며, 직접 감독과 주연을 겸한 ‘브레이브 하트’,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로 아카데미상까지 휩쓸며 흥행과 연출력까지 입증했다.

여기에 킬러 ‘스키니 맨’ 역을 맡은 배우 월튼 고긴스는 미국 드라마 ‘저스티 파이드’로 에미상 후보에 오르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로, 영화 ‘앤트맨’을 비롯해 ‘장고:분노의 추격자’와 ‘헤이트풀8’에 출연하며 관객들에게 얼굴도장을 찍은 바 있다.

G03-8236672469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스틸 이미지에는 하얀 설원을 배경으로 덥수룩한 수염을 기른 채 살벌한 눈빛으로 상대를 향해 총을 겨누고 있는 크리스 역할의 멜 깁슨이 인상적이다. 그는 데뷔 후 처음으로 산타클로스 역할을 맡아 이 전과는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나 좌측의 스틸 속에서 따뜻하고 푸근한 느낌의 산타가 아니라 강렬하게 총을 겨누고 있으며 그 상대가 누구인지, 어떤 이유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우측 스틸의 배우 월튼 고긴스는 꼬마 빌리의 사주를 받아 살인을 실행하는 악역 ‘스키니 맨’ 역할을 맡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 역시 상대를 향해 총구를 겨냥하고 있는 모습으로 곧 개봉할 ‘팻맨’이 액션 영화로서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지에 대한 기대가 증폭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