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새론, 넷플 시리즈 ‘사냥개들’ 출연 확정...올해만 네 작품째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1-11-08 15:17 KRD7
#김새론 #넷플릭스 #사냥개들 #출연

전설의 사채업자 후계자 현주 역...허준호 우도환 이상이 박성웅 등과 호흡 기대감↑

NSP통신-▲배우 김새론 (골드메달리스트 제공)
▲배우 김새론 (골드메달리스트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배우 김새론이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에 출연을 확정졌다.

‘사냥개들’(연출, 극본 김주환)은 돈을 쫓아 사채업의 세계에 발을 들인 세 젊은이가 거대한 세력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김새론은 극 중 사채업의 전설인 최 사장(허준호 분)에게 가족 같은 존재이자 그의 뒤를 이을 후계자인 현주 역을 맡는다. 우도환과 이상이, 박성웅 등과 연기 호흡을 보여준다.

G03-8236672469

김새론은 이번 작품이 사채업의 세계를 그리는 만큼 전에 없던 강렬한 포스의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김새론은 카카오TV 오리지널 ‘우수무당 가두심’,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단막극 ‘그녀들’,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에 이어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까지 올해에만 네 편의 작품에 연속 캐스팅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최근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 촬영을 마친 김새론이 출연하는 단막극 ‘그녀들’은 오는 12월 3일 밤 11시 2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