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셀렉스, 연말연시 고객 Flex 모먼트 감동 프로모션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11-30 14:23 KRD7
#셀렉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이 건강한 연말연시를 기원하며 1등 단백질 셀렉스 코어프로틴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이 롯데호텔 부산,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와 함께 마련한 ‘연말연시 고객 Flex 모먼트 감동 프로모션’은 12월 내내 부산 지역 중심으로 진행된다.

12월 1일부터 연말 리프레시를 위해 롯데호텔 부산을 찾는 투숙객에게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을, 피트니스센터를 방문해 운동을 하는 회원들에게는 코어프로틴 음료, 코어프로틴 너츠바로 구성된 ‘셀렉스 근육건강세트’를 증정한다.

NSP통신-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선물세트 (매일헬스뉴트리션 제공)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선물세트 (매일헬스뉴트리션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매장에서는 가장 큰 규모의 샘플링이 진행된다. 계약고객에게는 56포(2달분)로 구성된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선물세트’를 제공하고, 매장 방문고객 2만 4000 명에게는 셀렉스 코어프로틴 제품으로 구성된 ‘새해맞이 셀렉스 근육건강세트’를 증정한다. 대상 매장은 부산 남천 전시장, 부산 감전 전시장, 부산 북구 전시장, 전남 순천 전시장 4곳이다.

G03-8236672469

한편 매일유업은 국내 성인 단백질 시장 1위를 달리고 있는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의 성장에 힘입어 건강기능식품 사업부를 분할, 신규 법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을 설립했다. 셀렉스는 현재까지 누적매출 1500억을 돌파했으며 제품군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시니어 근감소증 예방을 위한 셀렉스 코어프로틴을 비롯해 운동 전후 빠른 단백질 보충을 위한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장 건강과 정상 면역 기능을 위한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토털 이너뷰티 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등을 보유하고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연말연시 가장 중요한 새해 다짐은 건강”이라며, “장기화된 코로나로 국내에서 Flex 모먼트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건강한 새해’를 기원하고자 이번 대규모 샘플링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