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개그맨 황기순, ‘라이브 커머스’ 사업 진출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1-12-07 14:15 KRD7
#황기순 #라이브커머스 #황패밀리라이브커머스스튜디오

서울 금천구 현대지식산업센터 내 황패밀리 라이브 커머스 스튜디오 개관...남진·이휘재 등 참석

NSP통신-▲개그맨 황기순이 지난 1일 서울 금천구 현대지식산업센터 내 황패밀리 라이브 커머스 스튜디오를 개관했다. 사진은 연예계 선배 가수 남진과의 인증샷. (사진 = 황기순 제공)
▲개그맨 황기순이 지난 1일 서울 금천구 현대지식산업센터 내 황패밀리 라이브 커머스 스튜디오를 개관했다. 사진은 연예계 선배 가수 남진과의 인증샷. (사진 = 황기순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개그맨 황기순이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 사업가로 새로운 도전장을 내 눈길을 끈다.

황기순 측은 황기순이 이달 초 서울 금천구 현대지식산업센터 내에 전문 쇼호스트, 개그맨, 아나운서, 탤런트 등 엔터계 셀럽들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제공하는 '황패밀리 라이브 커머스 스튜디오'를 개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개관식에는 남진을 비롯해 김정렬 이봉원 이휘재 등 동료 선후배 연예인들이 참석했으며, 신동엽 김구라 서경석 박나래 이진호 이용진 등은 영상을 보내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고 축하한 것으로 전해졌다.

G03-8236672469

황기순이 자신의 이름으로 새로운 사업체 출발을 알린 라이브 커머스 스튜디오는 3개실이 마련됐으며, 라이브 방송에서 소비자와 안정적인 소통이 가능하도록 최적화된 최신 장비(8K)와 인력을 모두 갖췄다. 현재 이봉원티비 녹화 등 스튜디오 대여사업도 하고 있다.

황기순은 “개그맨 활동을 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예능프로그램의 재미와 홈쇼핑의 편리함을 결합했다”면서 “코로나19로 인해 기존의 커머스 시장의 편의성에 만족하지 못한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방식으로 새로운 쇼핑문화를 선도하려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황기순은 1980년대와 1990년대 콩트코미디로 인기를 누렸다. 현재 KBS ‘아침마당’ 등 각종 TV 교양 오락프로그램 패널로 활약 중이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