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주병선, 한부모가정에 노래로 전한 따뜻한 위로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1-12-14 13:05 KRD7
#주병선 #한부모가정 #성탄의밤 #재능기부공연 #한부모가정사랑회

한부모사랑회 성탄절행사 재능기부 동참 ‘미니콘서트’ 진행

NSP통신-▲가수 주병선 (한부모가정사랑회, 권영찬닷컴 제공)
▲가수 주병선 (한부모가정사랑회, 권영찬닷컴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가수 주병선이 성탄절을 앞두고 한부모가정에 노래로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주병선은 지난 10일 한부모가정사랑회가 주관해 한국여성단체협의회 2층 강당에서 열린 ‘2021 한부모가정사랑회 성탄의 밤’ 2부 축하공연에 게스트로 재능기부 참여해 미니콘서트를 가졌다.

주병선은 이날 보건당국의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해 최소한의 인원만이 참여한 가운데 온라인 진행된 행사에서 자신의 명곡이자 국민가요로 사랑받고 있는 ‘칠갑산’을 시작으로 한부모가정 시청자들과 함께 공감하고 부를 수 있는 노래로 무대를 꾸며 호응을 얻었다.

G03-8236672469

주병선은 앞서 지난 5월에도 ‘제14회 한부모가정의날 기념식’에 가수 초대돼 재능기부를 통한 공연을 한 바 있다.

한부모가정사랑회 황은숙 회장은 “이번 행사에 재능기부 가수로 참여해준 주병선님께 한부모가정사랑회를 대신해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또 한부모가정 운영위원으로 봉사하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 교수도 “한부모가정 사랑회 아이들과 한부모가정을 위한 성탄절행사에 기꺼이 재능기부로 노래선물을 해준 주병선 선배에게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나타냈다.

한편 매년 한부모가정사랑회가 전국지부와 공동으로 개최하고 있는 ‘한부모가정사랑회 성탄의 밤’ 행사의 이날 현장은 한부모가정사랑회와 권영찬행복TV 유튜브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행사 후원에는 권영찬닷컴과 퍼플스, 그린푸드 등 여러 기업들이 함께 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