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도그데이즈’ 유해진·윤여정·김윤진·정성화·김서형·이현우·탕준상 캐스팅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2-14 15:12 KRD7
#도그데이즈 #유해진 #윤여정 #김윤진 #정성화
NSP통신- (유해진-키이스트 / 윤여정-후크엔터테인먼트 / 김윤진-자이온 이엔티)
(유해진-키이스트 / 윤여정-후크엔터테인먼트 / 김윤진-자이온 이엔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도그데이즈’(가제)가 유해진, 윤여정, 김윤진, 정성화, 김서형, 이현우, 탕준상까지 캐스팅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도그데이즈’는 하루도 바람 잘 날 없는 동물병원에서 반려견을 통해 연결된 사람들이 서로를 알아가고 위로하며 마음을 나누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럭키’ ‘공조’ ‘택시운전사’ ‘1987’ ‘완벽한 타인’ ‘봉오동 전투’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대체불가 매력을 지닌 충무로 대표 배우 유해진이 개라면 질색팔색하는 동물병원의 건물주 민상이 되어 김서형과의 유쾌한 갑을케미를 예고한다.

G03-8236672469

영화, 드라마, 예능을 넘나드는 거침없는 행보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것은 물론 ‘미나리’로 한국인 최초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과 함께 전 세계 영화제를 휩쓴 관록의 대배우 윤여정이 반려견 완다와 단둘이 살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건축가 여정으로 출연해 특유의 존재감을 과시한다.

천만 영화 ‘국제시장’부터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시리즈 ‘로스트’ ‘미스트리스’까지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독보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연기파 배우 김윤진과 스크린, 무대,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뮤지컬에 이어 영화 ‘영웅’의 타이틀롤을 맡은 다재다능한 배우 정성화가 입양을 통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딸을 맞이하게 된 초보 부모 정아와 선용으로 분해 가슴 따뜻한 공감을 선사한다.

드라마 ‘SKY 캐슬’을 비롯해 ‘아무도 모른다’ ‘마인’ 등 매 작품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난 김서형이 동물병원을 운영하는 수의사 진영으로 변신해 소탈하고 인간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여기에 이현우가 멀리 떠난 여자친구의 반려견 스팅을 떠맡게 된 개알못 기타리스트 현으로 멍뭉미를 예고하고,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한 탕준상이 각종 배달 아르바이트로 하루하루를 전력질주하며 살아가는 진우로 등장해 윤여정과의 색다른 케미를 예고한다.

영화 ‘도그데이즈’는 ‘영웅’ ‘그것만이 내 세상’의 조연출이었던 김덕민 감독의 데뷔작으로 오는 12월 말 크랭크인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