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타이거 마스크’ 30일 개봉…메인예고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2-15 12:24 KRD7
#타이거마스크 #12월30일개봉 #메인예고편
NSP통신- (그노스, 다날엔터테인먼트)
(그노스, 다날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타이거 마스크’가 오는 30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예고편은 노잼인생으로 살아온 한 남자가 우연히 전설의 호랑이 마스크를 얻게 된 후 하루아침에 다른 사람이 되어 펼치는 K히어로 코믹액션이라는 ‘타이거 마스크’의 흥미로운 포인트를 모두 담아냈다. 역시 가장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은 조한선이 분한 육건평 캐릭터의 드라마틱한 변화이다.

예고편 시작부터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조한선의 모습은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 정도로 색다르다. 회사, 친구 관계에 있어서 평탄치 않았을 것 같은 건평. 하지만 타이거 마스크를 만나게 된 후부터 모든 것이 달라지고, 예고편 역시 이를 기점으로 더욱 박진감 넘치게 전개된다. 건평의 삶에는 절대 존재할 것 같지 않은 ‘정의’를 위해 싸우게 된 것이다.

G03-8236672469

건평은 윤 회장(강별) 일당이 노리는 제11혈 신궐 진약사를 지키기 위해 믿을 수 없는 용기와 힘으로 싸우기 시작한다. 윤 회장 일당뿐 아니라 그를 노리는 거구의 빌런의 등장까지 보여주는 메인 예고편은 ‘타이거 마스크’가 펼칠 신명나는 활약에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배우 조한선의 폭발적인 태껸 액션 연기도 절대 놓칠 수 없는 기대 포인트임을 여실히 증명해 보이고 있다. ‘호랑이 기운이 솟아난다’라는 카피처럼 올 겨울, 코로나19로 힘겨웠을 관객들에게도 에너지를 불어넣을 ‘타이거 마스크’는 현실에 발붙인 K히어로의 등장을 알릴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