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필로포비아’ 30일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2-15 13:14 KRD7
#필로포비아 #12월30일개봉 #메인포스터
NSP통신-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필로포비아’가 오는 30일로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필로포비아’는 졸업이 7일 남은 영국 시골 마을의 고등학생 카이의 방황과 일탈, 사랑 그리고 새로운 시작을 감각적으로 그려낸 성장 아트 영화다.

시골 마을에서 탈출하고 싶은 고등학교 졸업반 학생들의 방황, 일탈 그리고 너무나 힘든 사랑으로 인해 자신의 정체성에 대한 확신조차 가지지 못하는 주인공의 아픔을 표현한 영화 ‘필로포비아’는 세상이 자신들을 버렸다고 생각하는 영국의 젊은이들의 심리를 밀도 있고 감각적으로 묘사해내며 관객들의 공감을 살 예정.

G03-8236672469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필로포비아’의 메인포스터는 마치 건조한 주인공의 심리를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푸른빛이 감도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배경 하늘의 색으로 눈길을 끈다.

감각적인 사진으로 표현된 포스터는 주인공 카이의 얼굴 윗부분만 보여주어 감정을 감추고 싶어하는 주인공의 심리를 잘 나타내 주고 있다.

배경이 되는 물의 색도 하늘과 같은 푸른색을 사용하여 다분히 몽환적인 분위를 표현하여 현실 같지 않은 현실을 살아가는 주인공의 분위기를 잘 대변해 주고 있다. 여기에 영화 속 상징적인 단어 ‘필로포비아’의 사전적인 의미인 ‘사랑에 빠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라는 주석을 직접적으로 카피로 표현해 영화의 감성적인 스토리와 더불어 예측불가한 그들의 사랑에 대한 느낌을 간접적으로 표현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