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르노삼성차·CU편의점, 차량 안 주문·결재 인카페이먼트 메뉴 신규 런칭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12-17 10:00 KRD7
#르노삼성차 #CU편의점 #인카페이먼트
NSP통신-인카페이먼트 전용 CU 매뉴 이미지 (르노삼성차)
인카페이먼트 전용 CU 매뉴 이미지 (르노삼성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르노삼성차(대표 도미닉시뇨라)가 인카페이먼트 전용 CU 편의점 메뉴를 신규 런칭했다.

르노삼성차가 선보이고 있는 인카페이먼트는 편의점, 주유소, 카페 식당 등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차량 안에서 주문하고 결재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는 차량에서 식음료를 결제하고 수령까지 가능하도록 해 더욱 진화된 언택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03-8236672469

이번 인카페이먼트 전용 CU 편의점 메뉴는 겨울 인기 메뉴로 구성된 ‘XM3와 찬바람 세트’, 피로회복을 위한 ‘오늘 참 잘했삼 세트’ 등 테마별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10가지 세트로 구성돼 메뉴 구성으로 어려움을 겪을 필요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NSP통신
NSP통신-인카페이먼트 전용 CU 매뉴 이미지 (르노삼성차)
인카페이먼트 전용 CU 매뉴 이미지 (르노삼성차)

한편 르노삼성차는 연말을 맞아 인카페이먼트 신규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12월 인카페이먼트 최초 가입시 약 만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또 인카페이먼트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누적 5회 이용 고객에게 선착순 스페셜 경품 이벤트 (쿨러백)도 준비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