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찜 리스트 공유 서비스 에픽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2-20 14:14 KRD7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찜리스트공유서비스 #에픽

옷 잘 입는 댄서 ‘허니제이’를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찜 리스트 공개

NSP통신- (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이용자들이 직접 찜 리스트를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 ‘에픽(é pick : edit&pick)’을 출시했다.

에픽은 개인이 찜한 아이템 리스트를 다른 이용자에게 공유하며 취향을 나누고 새로운 스타일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에픽을 활용해 최근 산 아이템, 즐겨 찾는 쇼핑몰, 좋아하는 아이템 등에 대해 공유하고 좋아요를 통해 다른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다.

이용자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처럼 취향에 맞는 에디터를 팔로우 할 수 있으며 좋아하는 게시물만 따로 모아서 보거나, 해시태그를 활용해 관심 있는 스타일만 모아 볼 수 있다.

G03-8236672469

지그재그는 댄스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댄스 실력뿐만 아니라 패션 감각까지 인정받은 댄서 허니제이를 에픽의 첫 번째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허니제이의 찜 리스트를 20일 공개할 계획이다.

일반 이용자들로 구성된 에픽 서포터즈 찜 천재 크루들의 찜 리스트도 선보인다. 찜 천재 크루는 지그재그가 에픽 오픈을 앞두고 모집한 서포터즈다.

지그재그는 내년 초까지 찜 천재 크루,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찜 리스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내년 상반기에는 지그재그 이용자 누구나 에픽의 에디터가 되어 자신의 찜 리스트를 공유하고 아이템을 추천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