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전북은행, 따뜻한 겨울나기 ‘온(溫)택트 사랑 나눔 봉사활동’ 실시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1-12-21 15:06 KRD7
#JB금융그룹 #전북은행 #목련회 #사랑 나눔 #사회복지시설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 목련회(회장 김태희)는 21일 도내 미혼모자가복지시설 등을 방문해 따뜻한 겨울나기 ‘온(溫)택트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전북은행 여직원 모임인 목련회는 코로나19의 장기화 및 변이바이러스의 출연으로 또다시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일상의 어려움이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 취약 계층을 위한 나눔 실천을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마련했다.

이를 위해 군산 신광모자원, 익산 기쁨의 하우스, 전주 원광모자원과 민들레학교 등 도내 4곳의 모자 및 미혼모자가족복지시설을 직접 방문해 기부물품을 전달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왔다.

G03-8236672469

특히 목련회는 사회복지시설별 사전상담을 통해 의견을 청취하고, 기부자 중심이 아닌 수요 기관의 의견을 반영한 나눔을 실천해 큰 호응을 얻었다.

김태희 목련회 회장은 “비대면 문화가 더욱 확대되는 사회 분위기 속에서도 회원들과 함께 대면봉사활동을 통해 작게나마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외받는 이웃들이 없도록 세심하게 지역사회를 살핌으로써 금융으로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