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휠라 키즈, 팩 투 스쿨 백팩 컬렉션…600g대 가벼운 가방 무게 및 안정성 갖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1-05 14:29 KRD7
#휠라홀딩스(081660) #휠라키즈 #팩투스쿨백팩컬렉션
NSP통신- (휠라코리아)
(휠라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의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가 2022년 신학기를 맞아 ‘팩 투 스쿨(Pack To School)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

팩 투 스쿨 백팩 컬렉션은 가방 내부 패드포켓에 다용도 서브백, 부착형 파우치 등으로 수납 실용성을 강화한 점이 돋보인다. 학용품과 소지품을 직접 챙겨야 하는 아이들이 쉽고 빠르게 가방 속을 정리하도록 돕고자 한 것.

또 아이들의 취향과 흥미를 고려한 참(Charm) 장식을 중심으로 스토리 텔링형 디자인을 제안한 것도 특징이다. 탄탄하고 균형잡힌 몰드형 외관에 등판 메쉬쿠션으로 통기성을 갖췄다. 성장기 아이들이 가방을 편안하게 멜 수 있도록 자석 달린 체스트 벨트를 부착했으며 600g대로 가벼워 어깨에 가해지는 무게 부담도 줄였다.

G03-8236672469

컬렉션 첫 주자는 ‘아이콘 백팩 세트’다. 파스텔톤 색상에 전면부 그라데이션 스팽글과 주머니 부분 글리터 소재를 적용,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가방 내부에는 소지품을 분리 보관할 수 있는 패드포켓이, 옆면에는 보냉 주머니가 있다. 또 백팩과 세트로 구성된 보조가방에는 크로스로 멜 수 있도록 탈부착형 끈이 포함돼 있다. 파스텔 민트와 페탈(핑크), 라일락 총 3가지 색상으로 세트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아이를 위한 클래스 백팩 세트도 준비했다. 이 제품은 가방 앞면 성형 포켓에는 볼륨감 있는 휠라 로고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중요한 물건을 안전하게 보관하기에도 좋다. 가방 안쪽은 열고 닫기에 용이한 오픈 포켓 덕에 학용품을 빠르고 쉽게 정리할 수 있다. 백팩과 보조가방, 파우치 세 가지가 한 세트로, 네이비와 블랙, 핑크, 핑크, 블루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세트 가격은 14만9000원이다.

이외 공룡과 우주와 같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테마로 가방 전면부를 디자인한 쥬라기 백팩, 스페이스 백팩, 지난해 첫 출시돼 인기 모았던 스위트 마카롱 백팩의 2022년 업그레이드 버전과 큐피드, 롤리팝 등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 책가방이 컬렉션에 포함됐다. 여기에 윙크 백팩, 올라운드 백팩 등 고학년을 위한 백팩까지 구성돼 연령, 취향, 목적에 따라 구매 가능한 백팩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이번 백팩 컬렉션 출시에 맞춰 휠라 키즈 모델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신학기 화보 및 영상이 공개됐다.

휠라 관계자는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성, 경량성 등은 기본 학교로의 첫 발, 새학년으로서 첫걸음을 내딛는 우리 아이들이 꿈만큼이나 많은 소지품을 담기에 좋도록 똑똑한 수납력에 취향 적중형 디자인의 백팩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