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T&G, 상상마당 시네마 재개관…25일부터 운영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1-19 13:18 KRD7
#KT&G(033780) #상상마당시네마
NSP통신- (KT&G)
(KT&G)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T&G(사장 백복인)가 25일 상상마당 홍대에서 새롭게 재단장한 ‘상상마당 시네마’를 선보인다.

KT&G 상상마당은 코로나19를 계기로 영화관 리뉴얼을 진행해왔으며, 이후 시설 개선과 프로그램 개편을 통해 다시 영화분야 지원의 토대를 마련했다.

이를 기념해 지난 18일, 상상마당 홍대에서 오프닝 행사가 개최됐다.

G03-8236672469

이번 재개관을 통해 상상마당 시네마는 영화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함께 소통하는 ‘커뮤니티 시네마’로 거듭나게 된다. 또 상상마당은 독립영화계 활성화 지원을 이어감과 동시에 다양한 영화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독립‧예술 영화인들을 위한 집중 지원 프로그램도 추진된다. 상상마당은 상영공간 평일 무료 대관, 영화 클래스 및 멘토링, 네트워킹과 워크숍, 영화 소모임 지원 등을 통해 영화인들의 실질적인 성장을 도울 계획이다. 또 상상마당의 대표 프로그램인 ‘대단한 단편영화제’를 통해 기발한 상상력을 담은 독립영화 발굴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외 상상마당은 관객들과 가깝게 호흡하는 영화관을 만들기 위해 홍대 축제거리 광장 야외 상영회, OTT 콘텐츠 상영, 인생작품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심영아 KT&G 사회공헌실장은 “상상마당 시네마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영화산업 환경 속에서도 영화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커뮤니티 시네마를 만들어나갈 것”이라며 “독립영화 지원을 이어가고, OTT 등 다양한 트렌드와 색다른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는 공간으로 운영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