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협사회공헌재단, 베스티안재단과 저소득층 화상환자 지원 협력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2-01-20 10:17 KRD7
#신협 #신협사회공헌재단 #베스티안재단 #화상환자 #화상예방
NSP통신-왼쪽부터 설수진 베스티안재단 대표와 김윤식 신협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협중앙회)
왼쪽부터 설수진 베스티안재단 대표와 김윤식 신협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협중앙회)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신협사회공헌재단이 지난 19일 베스티안재단과 저소득층 화상환자 지원 및 화상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신협사회공헌재단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저소득층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사업을 비롯해 베스티안재단과 함께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김윤식 신협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신협은 앞으로도 화상환자를 비롯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사회적약자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G03-8236672469

설수진 베스티안재단 대표는 “신협사회공헌재단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더욱 많은 저소득 화상환자들이 폭넓은 지원을 받을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베스티안재단은 서울, 청주, 부산 지역에서 운영하는 화상전문 베스티안병원을 기반으로 2012년부터 저소득 화상환자들을 위한 의료비, 생계비 등을 지원하며 보건복지부지정 병원으로 운영한다. 최근에는 아동의 화상 예방을 위해 전국의 어린이집을 비롯해 아동과 보호자, 교사 및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화상예방·인식개선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