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라인게임즈, 가디언 크로니클 27일 리뉴얼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1-21 14:15 KRD7
#라인게임즈 #가디언크로니클 #리뉴얼진행

캐릭터 70여 종 디자인 전면 리뉴얼 및 친밀도 시스템 추가

NSP통신-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의 크로스 플랫폼(모바일/PC(Steam)) 디펜스게임 ‘가디언 크로니클: 게이트 오브 라니움’(개발 픽셀크루즈)이 오는 1월 27일 리뉴얼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약 70종의 캐릭터 디자인 전면 리뉴얼 ▲스토리 모드 추가 ▲성장 시스템 개편 ▲캐릭터 호감도 및 천장 시스템 도입으로 그동안 이용자들의 의견을 종합해 반영한 결과물이다. 여기에 신규 가디언 요한, 마리아와 새로운 스킨 2종도 함께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먼저 캐릭터 디자인은 이용자들이 애착을 가질 수 있도록 기존 SD캐릭터에서 매력적이고 세련된 모습으로 적용되며, 움직이는 라이브 2D도 적용된다.

G03-8236672469

또 캐릭터 별로 대사를 추가하고, 성우 녹음도 진행해 각 캐릭터들의 성격과 개성을 강조했다. 새롭게 추가된 친밀도 시스템을 통해서는 보상과 함께 캐릭터들의 숨은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싱글 콘텐츠인 스토리 모드도 도입된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해가며 게임의 세계관을 이해하고, 성장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스토리 모드는 많은 이용자들에게 몰입도 높은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 이용자 인터페이스(UI)와 인 게임 배경도 리뉴얼 된 캐릭터에 맞게 변경해 완전히 새로운 감성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 일정 횟수 이상의 캐릭터 획득을 진행하면 특정 캐릭터를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천장 시스템도 도입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