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봉화군 종합민원실, 친절서비스 강화로 주민만족도 높인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2-01-21 16:28 KRD7
#봉화군 #엄태항군수 #원스톱민원행정서비스 #친절서비스역량교육

고객중심 주민감동 원스톱서비스 제공

NSP통신-봉화군 종합민원실은 21일 직제개편으로 방문 민원인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민원실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지향적 친절 서비스 역량 교육을 실시했다. (봉화군)
봉화군 종합민원실은 21일 직제개편으로 방문 민원인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민원실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지향적 친절 서비스 역량 교육을 실시했다. (봉화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봉화군이 군민 체감형 친절행정 구현에 적극 나서고 있다.

봉화군 종합민원실은 21일 직제개편으로 방문 민원인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민원실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지향적 친절 서비스 역량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역량 교육은 ‘고객중심 주민감동 원스톱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이라는 주제로 친절한 인사법, 비대면 전화 응대 요령, 민원인을 배려하는 법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G03-8236672469

아울러 군은 민원실의 출입구에 설치된 ‘정성을 다해서 모시겠습니다’ 라는 배너 홍보 안내를 통해 친절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0종의 민원업무 창구안내 표지판도 설치해 민원창구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주민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김기동 종합민원실장은 “이번 친절교육을 통해 어려운 시기에 군민의 관점에서 공감하는 서비스 마인드를 다질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 군청을 찾아오는 군민은 물론 민원인의 편의를 도모할 수 있는 제도나 시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