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유기농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1-24 10:59 KRD7
#코카콜라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사의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100% 유기농 과즙으로 과일의 맛을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닛메이드 유기농’ 주스를 출시했다.

‘미닛메이드 유기농’은 최근 좋은 원재료로 만든 제품들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100% 유기농 과즙을 사용했으며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다.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미닛메이드 유기농은 ‘포도’와 ‘사과’ 두 가지 종류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골라 마실 수 있다.

NSP통신-미닛메이드 유기농 포도&사과 (코카콜라 제공)
미닛메이드 유기농 포도&사과 (코카콜라 제공)

미닛메이드 유기농은 아이 간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120㎖ 소용량 파우치 제품과 사무실이나 집에서 여러 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1ℓ 페트 제품 총 두 가지로 출시됐다.

패키지에는 제품에 따라 포도나 사과 그림이 싱그러운 이미지로 입혀져있고, 은은한 베이지 계열의 색상 배경을 적용해 포근한 자연의 느낌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G03-8236672469

코카콜라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유기농 과즙으로 맛과 건강을 살린 주스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일상 속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미닛메이드 유기농’으로 상큼한 즐거움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