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포시, 수도요금 납부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보이는 ARS’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22-01-24 13:39 KRD7
#김포시 #상하수도요금 #요금납부도우미 #모바일고지 #보이는납부

‘모바일 고지 및 보이는 ARS 납부 시스템’ 본격 서비스 시행

NSP통신-스마트폰을 활용한 김포시 모바일 고지 및 보이는 ARS 납부 시스템 안내문. (김포시)
스마트폰을 활용한 김포시 ‘모바일 고지 및 보이는 ARS 납부 시스템’ 안내문. (김포시)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2월부터 김포시 상하수도 요금을 손 쉽게 스마트폰으로 납부할 수 있다.

경기 김포시 맑은물사업소(소장 임헌경)는 시민들의 상하수도요금 납부 편의를 위해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고지 및 보이는 ARS 납부 시스템’을 도입해 본격 서비스에 들어간다.

그동안 요금은 시중 은행을 직접 방문하거나 가상계좌로만 납부가 가능했다. 또한 고지서 분실로 인한 요금 체납 등이 발생해 시민들에게 불편을 초래했다.

G03-8236672469

앞으로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김포시 상하수도요금 납부 ARS로 전화하면 안내 음성과 함께 화면이 보이며 수용가 관리번호를 입력하면 수도요금 조회, 신용카드 및 휴대폰 결제, 자동이체 신청, 이사정산 및 가상계좌번호 안내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임헌경 소장은 “스마트폰을 활용해 다양한 상하수도요금 납부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면서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기대했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