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PC그룹 잠바주스, 딸기 시즌 음료 6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1-26 10:01 KRD7
#SPC그룹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생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6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리얼 스트로베리 피크닉(Real Strawberry Picnic)’을 주제로 제철과일인 딸기와 함께 리치맛 팝핑보바(과즙을 얇은 막으로 코팅한 것), 망고, 아보카도 등 이국적인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상큼한 레몬에이드에 톡톡 튀는 식감의 리치맛 보바를 넣고 딸기 베이스와 딸기다이스를 더해 먹는 식감까지 살린 생 딸기 레몬에이드, 달콤한 딸기와 열대과일 망고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고 생 딸기 다이스를 토핑으로 올린 생 딸기 망고, 부드러운 식감의 아보카도와 붉은색의 딸기를 순서대로 갈아 넣어 조화를 이룬 생 아보카도 딸기, 파인애플과 딸기를 함께 갈아 달콤함이 배가 된 생 딸기 파인애플, 제철 딸기를 그대로 갈아 딸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생 딸기주스, 딸기 슬라이스를 토핑으로 올려 식감이 좋은 생 딸기우유 등 6종이다.

NSP통신-잠바주스 딸기시즌 음료 (SPC그룹 제공)
잠바주스 딸기시즌 음료 (SPC그룹 제공)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해피오더로 모닝 픽업 주문 시 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달 31일부터 매장에서 신제품 구매 시, 보관 및 휴대가 편리한 접이식 텀블러 ‘스토조 텀블러’를 2만2000원(정상가: 2만8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G03-8236672469

잠바주스 관계자는 “제철 과일인 딸기와 식감 좋은 보바 그리고 이국적인 과일 재료를 활용해 잠바주스만의 개성 넘치는 딸기 음료를 출시했다” 며 “앞으로도 제철과일을 활용해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음료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