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솔라, 첫 미니앨범 ‘容 : FACE’ 전곡 음원 차트인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3-17 14:02 KRD7
#솔라 #마마무 #솔로미니1집 #容 : FACE
NSP통신-▲솔라 첫 미니앨범 容 : FACE 메인 표지 (RBW 제공)
▲솔라 첫 미니앨범 ‘容 : FACE’ 메인 표지 (RBW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마마무 솔라가 솔로퀸의 저력을 또 한 번 과시했다.

솔라는 지난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容 : FACE’(용 : 페이스)를 발매했다.

타이틀 곡 ‘꿀(HONEY)’은 발매 직후 벅스, 지니 등을 비롯해 다수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른 것은 물론, 전곡 모두 차트인에 성공했다.

G03-8236672469

신보 ‘容: FACE’는 솔라의 본명인 김용선의 한자 ‘容(얼굴 용)’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시킨 앨범으로 솔라 자신 그대로의 진솔한 모습과 가치관 등을 다양한 얼굴에 빗대어 다채로운 음악스타일을 통해 담고 있다.

솔라는 특히 이번 앨범 5곡 중 첫 자작곡인 ‘Big Booty’를 포함해 4곡에 대해 작곡, 작사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놓아 눈길을 끈다.

타이틀 곡 ‘꿀’은 꿀벌들이 여왕벌에게 꿀을 가져다주듯, 사람들이 나에게 건네는 달콤한 유혹을 키치 하고 재치 있게 표현한 곡이다. 솔라의 보컬과 매혹적인 퍼포먼스가 매력을 더해준다.

한편 솔라는 미니 1집 ‘容 : FACE’의 타이틀 곡 ‘꿀’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